[AS3] SWC 활용
Flash - as2, as3 2009. 12. 27. 23:25Flash 라이브러리 객체에 동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SWC 파일 생성 방법
Flash 의 File -> Publish Settings 옵션, Flash 탭의 Export SWC 항목을 체크함으로
SWF 파일이 생성됨과 동시에 라이브러리의 객체를 가진 SWC 파일을 생성할 수 있다.
생성된 SWC 파일을 FlashDevelop 을 통해 활용하면,.,..
파일을 배치하고 FlashDevelop 라이브러리에 추가한다.
코드에서 활용한걸 보자면,.,.
요래요래 활용이 가능하다!!
Flash 의 File -> Publish Settings 옵션, Flash 탭의 Export SWC 항목을 체크함으로
SWF 파일이 생성됨과 동시에 라이브러리의 객체를 가진 SWC 파일을 생성할 수 있다.
생성된 SWC 파일을 FlashDevelop 을 통해 활용하면,.,..
파일을 배치하고 FlashDevelop 라이브러리에 추가한다.
코드에서 활용한걸 보자면,.,.
요래요래 활용이 가능하다!!
package { import flash.events.*; import flash.display.MovieClip; import flash.display.Sprite; import test.TestMovieClip; import myMaterial; public class Main extends Sprite { private var rect:Sprite = new Sprite(); public function Main():void { if (stage) init(); else addEventListener(Event.ADDED_TO_STAGE, init); } private function init():void { // Untitled-1.swc 의 TestMovieClip 객체 생성 var mc:MovieClip = new TestMovieClip(); addChild(mc); // 2-PV3D-MovieAssetMaterial.swc 의 myMaterial 객체 생성 var mymaterial:MovieClip = new myMaterial(); addChild( mymaterial ); } } }